빅뱅, ''서울가요대상''서 대상 수상

노컷뉴스 기자I 2008.01.31 22:04:23
[노컷뉴스 제공] 남성그룹 빅뱅이 제17회 서울가요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빅뱅은 31일 오후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에 위치한 하이원 리조트에서 열린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빅뱅의 G-드래곤은 무대에 올라 "값진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좋은 음악으로 찾아뵙는 것 외에는 보답할 방법이 없을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멤버 가운데 태양은 많은 눈물을 보이며 감격을 표시했다. 태양은 "엊그제만 해도 가수가 되고 싶어서 이런 시상식을 TV로 열심히 봤는데 내가 이런 큰 상을 받게 됐다니 믿을 수 없다"며 "2008년 초부터 큰 상을 받아서 올해를 어떻게 마무리 해야 할 지 걱정이다"고 눈시울을 붉혔다.

TOP은 감격에 겨운 듯 한동안 말을 하지 못하고 있다가 다시 넘겨 받은 마이크에 "멋진 무대와 신선한 노래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빅뱅은 2006년 데뷔한 후 지난해 미니앨범에 수록된 '거짓말'이 큰 인기를 얻으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발표한 미니 앨범 수록곡 '마지막 인사' 역시 현재 각종 차트에서 상위에 오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김성주와 가수 박정아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이인혜 한여운 김새롬 등 연예인들이 수상자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행사 중간중간 하이원 리조트를 홍보하는 시상자들의 발언이 이어져 시청자들의 눈쌀을 찌푸리게 하기도 했다.

▶대상 = 빅뱅
▶본상 = 에픽하이, 백지영, SG워너비, 이루, MC더맥스, 장윤정, V.O.S, 빅뱅, 씨야, 슈퍼주니어
▶신인상 = 소녀시대, 원더걸스, FT아일랜드
▶디지털음원상 = 빅뱅
▶최고 앨범상 = 에픽하이
▶성인가요상 = 박현빈
▶모바일 인기상 = 슈퍼주니어
▶한류특별상 = 파란
▶하이원 뮤직상 = 소녀시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