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어베이스(SUREBASE), '클레버레버 컨실러' 출시

이윤정 기자I 2022.07.11 13:06:5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올 클린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슈어베이스(SUREBASE)는 신제품 ‘클레버레버 컨실러(Cleverever Concealer)’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슈어베이스)
슈어베이스는 독자적인 성분 배제 기준인 ‘더 뷰티 블랙 리스트(The Beauty Blacklist™)’를 바탕으로 약 2,830가지 유해·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하고 EWG 올 그린 등급(컬러런트 제외) 성분 사용, 이브 비건 인증 등 엄격한 클린 기준을 바탕으로 베이스 라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클레버레버 컨실러는 지나치게 두껍고 답답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불편을 느낀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 세미 매트 제형으로 피부에 얇게 밀착돼 정교하게 감추는 고밀도 커버 제품으로, 슈퍼 마이크로 피그먼트(초미세입자 색소)의 에어리 피니쉬가 고민부위에 더욱 촘촘한 커버력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치유 효과가 탁월한 알란토인 추출물 함유로 피부 커버와 진정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8시간 커버 지속력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및 진정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올 클린 컨실러다.

신제품 클레버레버 컨실러는 밝고 깨끗한 뉴트럴 톤 피부 표현을 위한 N0호 ‘어메이징 에이미(Amazing Amy)’, 단정한 뉴트럴 톤 피부 표현을 위한 N1호 ‘씬시어 사라(Sincere Sara), 차분한 톤의 피부 음영 효과가 있는 N2호 ’브라이트 보니(Bright Bonny)‘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슈어베이스의 전 제품을 연계하여 사용하기 편하도록 기존 출시된 파운데이션과 쿠션의 쉐이드 구성과 동일하게 출시하여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 베이스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브랜드의 의지를 담았다.

슈어베이스 관계자는 “컨실러 제품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슈어베이스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누디 스테디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했을 때 시너지를 내어 완벽한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슈어베이스는 이번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7월 11일부터 24일까지 해당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슈어베이스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