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동도건설, ‘신동백 동도센트리움’ 아파트 분양

박종오 기자I 2015.08.24 15:08:36
[이데일리 박종오 기자] 동도건설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와 수지구 일대에 짓는 ‘신동백 동도센트리움’ 아파트를 분양 중이다.

신동백 동도센트리움은 지하 1층~지상 15층 규모에 전용면적 22~36㎡ 총 254가구로 이뤄진다.

단지는 용인 동백지구와 맞닿은 신동백지구에 들어선다. 택지지구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아파트 근처에는 용인경전철 어정역이 있다. 분당선 기흥역(옛 구갈역)에서 갈아타면 서울 강남과 수도권으로 이동할 수 있다. 분당~동백 간 고속화도로와 분당~수서 간 고속화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를 통한 분당, 서울 강남권 접근도 수월한 편이다.

단지 주변에는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조성돼 있다. 이마트 등 대형 할인매장이 길 건너편에 마련됐다. 극장, 금융기관 등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용인 행정타운과 연내 완공을 앞둔 용인 시민체육공원, 동백 호수공원 등도 가깝다.

교육시설로는 백현초, 동막초, 백현중, 동백고 등이 도보 거리에 있다. 용인 시립동백도서관, 경기도 박물관, 백남준 아트센터 등을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이 아파트 모델하우스는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547-23번지에 마련했다. 분양가는 1억원 대에 책정했다. 현재 잔여 세대 선착순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031-262-6555

△‘신동백 동도센트리움’ 아파트 조감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