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핏은 이번 CF에서 신제품인 ‘락토핏 당케어’, ‘락토핏 간케어’를 소개하며, 각자의 생애주기에 따른 건강 고민 맞춤형 제품을 출시하면서 브랜드 포지셔닝을 확장했다. 이러한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장 건강뿐만 아니라 생애주기별 다양한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을 표현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광고에서는 3년째 호흡을 맞춘 모델 박서준과 함께 새로워진 라인업을 소개한다.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키즈, 시니어, 부모 등 다양한 연령대의 모델들이 등장해 제품별 타겟을 효과적으로 나타냈다.
또한 기존에 사랑받아온 락토핏의 주제곡을 개사 및 편곡해 새로운 CF에 맞춰 재탄생시켰다. 이는 기존 고객들에게는 친숙함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이번 TV CF 론칭을 통해 락토핏이 장 건강과 함께 온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필수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대한민국 1등 유산균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동시에, 변화와 혁신을 거듭하며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