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개관 1주년

김자영 기자I 2015.05.26 14:44:40

1주년 기념 이벤트도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kt렌탈은 27일 ‘kt금호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Jeju Auto House)’의 개관 1주년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2014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제주렌터카 부문 1위로 선정된 kt금호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는 최첨단 프로세스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의 렌터카 하우스로 지난 1년간 업계 최고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업계 최초로 렌터카 대여·반납 절차를 간소화 한 익스프레스 서비스, 예약 확인부터 차량 인수까지 고객이 직접 진행할 수 있는 무인 대여기와 최첨단 주차 관제시스템을 도입했다. 제주 오토하우스는 이와 같은 프로세스 개선으로 최고의 서비스 속도를 구현했다.

kt금호렌터카는 제주 오토하우스 개관 1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부터 차량 대여 시 여행에 꼭 필요한 멀티충전 케이블을 비롯해 여행 중에 즐길 수 있는 롯데제과 핸디카페 초콜렛, 비가 올 때 유용한 불스원 레인오케이 발수코팅 티슈 등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표현명 kt렌탈 사장은 “제주 오토하우스는 단순히 차량을 대여하는 곳이 아니라 즐거운 여행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특별한 장소라는 생각으로 만든 곳”이라며 “국내외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kt금호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 kt렌탈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