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19일까지 레이 홈페이지에서 자신이 직접 꾸민 레이를 공개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기아차는 총 612대의 응모작 중 가장 개성 넘치고 재밌는 차량 3대를 선정하고 사연과 함께 공개했다.
기아차는 이들 3명의 고객에 차량 추가 튜닝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이들 차량을 온라인 쇼핑몰에 노출하는 등 홍보 모델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레이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5월에도 ‘5인의 레이어(RAY:er)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5명의 고객과 함께 데칼 작업한 이색 레이 5대를 공개한 바 있다.
|
▶ 관련기사 ◀
☞기아차, 상반기 신차효과 미미.. 내수판매 부진(상보)
☞기아차, 상반기 144만5538대 판매..전년비 3.5% 증가
☞기아차, ‘더 뉴 K5’ 고객 시승단 발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