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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10월 문을 연 캐나다 1호점은 오픈 1년 만에 누적 방문객 11만명을 돌파했다. 특히 뿌링클, 맛초킹 등 시그니처 메뉴가 전체 매출의 37%를 차지하며 실적을 견인했다. 현지 소비자 입맛을 고려한 메뉴도 인기를 끌며 한국식 치킨의 경쟁력을 입증했다는 평가다.
bhc는 1호점 운영 데이터와 경험을 바탕으로 북미 시장 내 가맹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향후 가맹설명회를 개최하고 검증된 수익성과 본사 지원 시스템을 기반으로 파트너십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남화연 본부장은 “캐나다 1호점은 치열한 북미 외식 시장에서 브랜드 저력을 증명한 거점”이라며 “성공적인 안착 경험을 토대로 가맹 확장에 나서 캐나다 전역에 K-치킨 문화를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hc는 현재 홍콩, 말레이시아, 미국, 캐나다 등 해외 8개국에서 38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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