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피니라의 핵심 가치는 ‘합리적인 프리미엄’이다. 고객이 합리적 가격으로 가치 있는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백화점 브랜드 수준의 60수 고밀도 면, 오스트리아 렌징사 모달 등 하이퀄리티 원단을 사용해 촉감부터 차별화된 홈패브릭 제품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립 파이핑, 프릴, 토션 레이스, 뜨왈 등 섬세한 디테일을 담아 감각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성했다. 대부분의 제품은 국내 생산 시스템을 통해 제작돼 품질 신뢰도도 확보했다.
라피니라 마케팅 관계자는 “라피니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의 일상에 여유와 품격을 더하는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좋은 소재와 절제된 디자인을 기반으로 폭넓은 고객층을 수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겠다”고 전했다.



![“쓸어담는 수준” 연말 다이소 명동…외국인 쇼핑 러시 ‘들썩'[르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0800068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