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에오스 블랙은 지난달 30일부터 사흘간 진행된 ‘파이널 테스트’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정식 버전 게임 출시 전 최종 안정성 점검을 위해 마련됐으며, 베타 테스트 이후 접수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기본 가방 슬롯 확장, 클래스 밸런스 조정, 골드 및 재료 획득 밸런스 조정, 합성 확률 향상 등 개선 작업을 통해 유저들의 편의성이 대폭 상향됐다.
미스터블루 관계자는 “이번 에오스 블랙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자 200만명을 돌파했다는 점에서 매우 고무적인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기존 8개로 운영했던 캐릭터명 선점 서버의 수도 잇따른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현재 총 19개의 서버로 확장한 상태”라고 말했다.
이어 “에오스 블랙 개발진들은 지금까지 몇 번의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소통하는 데 주력했다”며 “앞으로 정식 출시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안정적인 서버를 구축하는 등 유저들의 게임 이용에 불편 사항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오스 블랙은 무·소과금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착한 비즈니스 모델(BM)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소통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유저 친화 서비스를 정식 출시 후에도 이어나갈 방침이다. 지정 거래와 거래소를 기반으로 한 자유 경제 체제를 구축하고 유저의 자산가치 하락을 방어하기 위해 꾸준한 업데이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