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출시한 모토벨로 전동스쿠터 AKU는 미니멀한 사이즈와 함께 접이식 핸들바가 적용되어 실내보관이 가능하다. 수납공간이 프레임 안쪽에 위치한 형태로 탑승자의 각종 짐을 보관하거나 반려동물과 함께 라이딩을 즐기는 데 사용할 수도 있다.
독특한 디자인과 함께 전동스쿠터가 갖춰야 할 성능도 지니고 있다. 최대 500W 출력의 모터와 함께 15Ah 리튬이온배터리를 사용해 최대 50km까지 주행할 수 있다.
또한, 전후방 듀얼 서스펜션으로 승차감도 확보했다. 라이더의 안전을 책임지는 브레이크의 경우 강한 제동력이 필요한 전면은 디스크브레이크, 후면은 드럼브레이크 방식을 채택해 안전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추가 옵션들이 포함되어 있다. 주행 중 안전을 위한 전후방 LED 라이트, 도난방지를 위한 키박스, 주행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LCD 디스플레이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라이딩에 필요한 추가 액세서리를 구매할 필요가 없다.
이종호 모토벨로 대표는 “소비자의 다양한 선택을 위해 새로운 형태의 전동스쿠터를 라인업에 추가하게 되었다. ‘생활에 편리함을 더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조금 더 효율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모델을 고민해 소형 전동스쿠터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운전면허가 있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반려동물과 함께 라이딩을 즐길 수도 있으니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