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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척 아이파크’는 HDC현대산업개발이 사업 개발 및 시공을 하였고, 현재 HDC랩스가 총 2,205세대의 주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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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HDC그룹 계열사와 연계한 혜택도 제공했다. HDC랩스의 공간 위생 케어 전문 브랜드인 ‘베스틴케어’의 세대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HDC아이파크몰의 고척아이파크몰 멤버십 혜택도 제공하여 주거서비스의 개념을 확대했다.
이와 더불어, 오는 4월부터 9월까지 단지 내 헬퍼로봇 서비스를 시범 운영할 예정이다. 헬퍼로봇은 고척 아이파크 MD동과 아이파크몰을 연계한 입주민 전용 편의 서비스로, 쓰레기 봉투를 수거하는 수거로봇과 아이파크몰 내 맛집 및 매장의 상품을 배달하는 배달로봇이 운영된다.
4월부터 7월까지는 이용료, 최소 주문 금액, 배달비가 모두 무료이며, 입주민들은 전용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하고 이용할 수 있다. HDC랩스는 이번 최우수 인증 획득을 계기로, 향후에도 입주민들에게 차별화된 편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HDC랩스 관계자는 “입주민 참여를 이끌어낸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 운영이 최우수 인증을 받는 데 큰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도 HDC랩스의 전문화된 서비스로 입주민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