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 임하선 셰프와 '뿌리채소' 팝업행사 진행

이윤정 기자I 2022.08.24 13:55:4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와 임하선 셰프가 오는 27일 푸드 테마 ‘뿌리채소’로 특별한 팝업을 진행한다.

(사진=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
매번 다른 식재료를 주제로 행사를 진행하는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는 뿌리채소를 주제로 투박하고 소박한 이미지의 뿌리채소가 파티세리 후르츠의 임하선 셰프의 손을 거쳐 섬세하고 알록달록한 디저트로 변신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임하선 셰프가 이끄는 파티세리 후르츠는 성수동에 위치한 파인 디저트리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공간과 섬세한 디저트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성수동의 핫플레이스다. 파티세리 후르츠는 시그니처 과일 무스케이크와 다양한 구움 과자를 선보이며 오픈과 동시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
이번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 팝업에서 임하선 셰프가 선보이는 에프터눈 디저트는 강원도 두백감자를 사용한 그뤼에르 감자 잠봉 스콘부터 구좌당근으로 만든 쿠키, 파스닙 크렘브륄레 미니 타르트 등 10종이다. 입은 물론 눈까지 사로잡는 파티세리 후르츠의 애프터눈 디저트는 Mumm 그랑 꼬르동 로제와 페어링 음료로 함께 제공한다.

이번 팝업은 오는 27일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 1층 델리에서 진행된다. 팝업 당일 1부(14시~16시)와 2부(16시30분~18시30분)로 진행되며 26일까지 예약을 받는다. 예약은 DIVE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