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앤원 관계자는 “하남 스타필드는 주말 평균 방문객 수만 7만~8만 명에 달하며,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부각되며 많은 반려인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이러한 장소적 배경을 고려해 ‘웨루바’ 브랜드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엔데믹 시대를 맞아 하남 스타필드를 찾는 많은 반려가족에게 고양이 습식사료 브랜드 ‘웨루바’를 직접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고, 고객들의 많은 관심 또한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국내 1,500만 반려인구 모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웨루바를 비롯해 후코홀릭, 고스비, 로얄캐닌, 블랙호크 등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 및 간식, 용품 관련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고 있는 지앤원은 수의영양학적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다각도의 분석을 통해 적합한 사료를 추천해주는 반려동물 AI 맞춤 서비스 플랫폼 ‘푸드펫’을 개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