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동천, 젤타입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GS 마이샵 론칭

문정원 기자I 2018.03.08 11:37:27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Y존 케어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이 매일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젤 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젤타입)’을 GS 마이샵 (GS MY SHOP)에 론칭한다.


데일리 에코아 워시 (젤타입)은 지난 달 성분과 디자인, 제형 등을 개선해 새롭게 선보였다. 2015년부터 홈쇼핑 33회 완판, 400억 매출을 돌파하며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9가지 성분을 그대로 담아 만든 젤타입 여성청결제로, 매일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여성청결제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편리하게 외음부를 케어할 수 있다. 쫀쫀한 제형의 젤타입으로 매일 샤워 시 손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클렌징한 후 물로 깨끗이 헹구어 내면 된다.

이번 GS 마이샵 론칭을 통해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젤타입)는 8일~10일에 만날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데일리 에코아 워시 (젤타입) 4개와 여성 외음부 전용 물티슈 ‘질경이 페미닌 티슈 라이트’ 4개로 구성된 ‘질경이 에코아 워시 세트’를 정가 대비 5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여성 Y존 피부의 냄새 완화 및 피부 탄력, 보습 개선 및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Y존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