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스, 공식 서비스센터 오픈

이혜라 기자I 2022.12.21 14:22:01

9일 센터 오프닝 세레머니 진행
서울 충무로 세기P&C에 위치
이봉훈 대표 "고품질 서비스 제공 노력 지속"

자이스, 서울 충무로에 공식 서비스센터 오픈. 세기P&C 제공.
[이데일리 이혜라 기자] 렌즈·광학장치 전문기업 ‘자이스(ZEISS)’가 서울 충무로에 공식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자이스 공식 수입사인 세기P&C는 지난 9일 세기P&C 본사에서 자이스 공식 서비스센터 오픈닝 세레머니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현장에는 자이스 시네 렌즈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렌탈업체 관계자와 칼자이스 본사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념식은 이봉훈 세기P&C 대표이사의 축사로 시작해, 독일 본사 관계자 크리스챤 크레이머와 테이프 커팅식을 함께 진행했다. 특히 서비스센터 투어에서는 자이스 공식 서비스센터가 보유하고 있는 장비와 향후 진행될 서비스를 상세히 소개했다.

이봉훈 세기P&C 대표는 “자이스 시네 렌즈를 사용하는 국내외 유저들의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칼자이스와의 협의 끝에 자이스 공식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게 됐다”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판매자가 끝까지 책임진다는 창업 모토를 바탕으로 사용자가 기대하는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크리스챤 크레이머는 “오랜 파트너인 세기P&C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양사가 협력하여 한국에 서비스센터를 오픈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이스 공식 서비스센터와 추후 공개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구원이 자이스 공식 서비스센터 오픈 기념 투어에서 장비를 설명하고 있다. 세기P&C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