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제이월드, 세이코와 연말연시 특별한 선물 제안

김민정 기자I 2016.11.10 11:43:20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제이월드가 130년 이상된 역사의 시계 브랜드 세이코와 함께 연말연시 특별한 선물을 제안했다.

유행에 민감한 20대 초반의 대학생들에게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시계가 필요하다. 세이코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XYZ’ 모델은 10대와 20대를 겨냥한 제품으로 디지털·스톱워치 기능의 아날로그 시계다.

신제품은 맨투맨부터 각종 셔츠와 데님 등 대학생들이 즐겨 입는 의상에 잘 어울리는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크로노그래프 다이얼과 3기압 방수 등의 실용적인 기능을 더했다.

그렇다면 사회 초년생을 위한 시계는 어떤 것이 좋을까. 세이코는 20대에도 그 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프리미어 시리즈도 출시했다.

프리미어는 2005년 국내에 첫선을 보인 후 10여 년간 인기를 끌고 있는 세이코의 스테디 셀러 제품이다. 정장이나 깔끔한 옷차림을 선호하는 직장인, 그리고 비즈니스맨에게도 가격대비 제격이다.

새로운 상품군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어 라인들은 예전에 비해 더 얇아졌다. 클래식한 느낌은 살리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은 강화한 디자인으로 초점을 생략해 단순함을 더욱 극대화 시켰다. 우수한 품질로 인정을 받고 디자인이 가미돼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상품이다.

이외에도 세이코는 세이코5시리즈를 통하여 오토매틱 시계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다이버 활동에 필요한 200미터 방수기능을 탑재한 스포츠 시계 등도 보여주고 있다. 다양한 기능과 세이코만의 멋진 디자인으로 이번 겨울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