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대학 입시 맞춤형 전략 프로그램 특집 편성

김상윤 기자I 2013.09.11 17:39:58

손범수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카운터어택''

[이데일리 김상윤 기자] 케이블TV방송사 티브로드는 201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개편된 입시요강의 맞춤형 전략을 소개하는 특집 프로그램 ‘2014년 대입 최종병기 ‘카운터어택’을 오는 14일부터 지역채널(채널4번)에 방송한다.

카운터어택은 종로학원, EBSi, 비상에듀, 스카이에듀 등의 스타강사와 입시전문가가 직접 출연해 주요 과목의 수능 대비 비법, 최저학력기준과 학생부 활용, 수시와 정시 지원 전략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교육프로그램이다. 진행은 손범수 아나운서가 맡았다.

티브로드 측은 “올해 대학입학능력시험은 선택형 수능제도 도입, 수시모집 인원증가, 학생부 반영비율 축소 등 변화된 부분이 많아 입시 정보가 더욱 필요한 상황”이라며 “티브로드 시청자들이 경제적인 부담 없이 교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특집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총 10편으로 오는 14일 오전 11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8회까지는 매주 토요일 같은시각에 방송된다. 수능시험이 끝난 뒤 12월7일과 14일에는 정시모집 지원전략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온라인상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모든 강의 내용은 티브로드 디지털케이블TV VOD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티브로드 앱을 통한 모바일 기기 이용도 가능하다.

심세호 티브로드 제작 PD는 “올해로 4회째인 수능 특집 프로그램이 수능을 앞에 둔 수험생들에게 최종 반격할 수 있는 공격의 기회를 제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