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레드캡투어는 오는 개천절 연휴에 떠나기 좋은 가족 여행지로 중국 장가계를 추천하고 상품을 내놓았다. 장가계는 중국에서 천하 제일의 무릉도원으로 불릴만큼 수려한 자연 경관과 효도 여행지 1순위로 손꼽히는 곳. 이번 상품은 효도 여행 테마에 어울리게 5성급 특급호텔 숙박과 6가지 산해진미 특식, 발마시지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상품은 10월 2일 출발해 10월 6일 도착하는 3박 5일의 일정으로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비용은 114만 9000원부터이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redcaptour.com)에서 확인가능하다. 문의 02-2001-4741
▲트립어드바이저는 국내 관광업체를 위한 새로운 한국어 매니지먼트센터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매니지먼트센터는 리뷰 수, 현재 순위 및 평가, 사용자 우수 후기 등 트립어드바이저 상에서 업체의 성과에 대한 스냅샷 대시보드를제공한다. 매니지먼트 센터에 등록하면 방문객 또는 고객이 새로운 후기 등록 시 알림 이메일을 받을 수 있으며, 매니지먼트 응답툴을 활용해 후기에 답변할 수 있다.
▲여행박사는 단 1회에 한정해 9900원짜리 일본 돗토리 왕복 선박여행을 내놓았다. 여행박사는 2년전에도 9900원짜리 여행상품을 선보인 적이 있다. 당시 한강 오리배 가격이 1만3000원이었던 점을 감안한다면 파격적인 상품가다. 이번 여행의 도착지인 일본 돗토리현은 인기 만화 ‘명탐정 코난’의 아오야마 고쇼의 만화박물관과 또 한명의 걸출한 만화가 미즈키 시게루의 귀여운 만화캐릭터 요괴 마을인 ‘미즈키 시케루로드’ 등으로 재미있는 스토리가 살아있는 고장이다. 여행박사에서 내놓은 9월 5일 한정판 돗토리 3박 4일 자유여행은 대형 선박 DBS훼리를 이용한다. 출발할 때와 돌아올 때 선내 숙박으로 여행 경비가 절약된다. 사우나실과 편의점, 나이트클럽 등의 부대시설이 편리한데, 단체여행이라면 선박여행의 장점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치킨과 맥주와 더불어 밤을 지새며 이야기꽃을 피우는 것은 선박여행만의 묘미가 아닐 수 없다. 이번 상품은 해외 여행의 기획가 상대적으로 적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대학생을 포함하여 대학원생, 방송대 학생증까지 누구든 학생증만 제시하면 특별한정가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다. 강원도 동해에서 출발하는 이번 상품은 왕복 선박권이 9900원이며, 하룻밤 호텔숙박을 더하면 3박 4일에 5만7000원(유류세 별도)이다. 문의 070-7017-2143.
▲서브원 곤지암리조트는 야외 바비큐존인 ‘테라스 셀프 바비큐’를 30일부터 새롭게 개장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라이빗 캠핑존-파빌리언’은 스키슬로프에 13개 동의 단독 바비큐장을 마련한 것으로 가족과 오붓한 캠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바베큐 도구부터 신선한 먹거리까지 바비큐에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어 캠핑을 경험하고 싶지만 준비가 부담스러웠던 가족단위의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또 리조트에서 직접 재배한 신선한 야채를 사용하고, 농가와 직거래를 통해 1+급 이상의 국내산 한우, 최고 품질의 암퇘지를 선별하여 고객에게 제공한다.‘테라스 셀프 바비큐’와 ‘프라이빗 캠핑존-파빌리언’은 사전 예약에 의해 사용가능하다. 11월 중순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및 공휴일 전날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한다. 메뉴 가격은 2~3인분 기준 돈육세트 5만 4000원, 돈육-한우 모듬세트 8만 4000원, 한우세트 11만 4000원이다. 상기 가격은 VAT포함이다. ‘프라이빗 캠핑존-파빌리언’ 은 캠핑존 위치에 따라 3만원~5만원의 이용료를 별도로 지불해야 한다. (1동/6인 기준, 음식별도) 문의 031-8026-5488
▶ 관련기사 ◀
☞ [여행]프린세스크루즈, 내년부터 기항지·기황 횟수 늘린다
☞ [여행]'전통문양 잔받침', 관광기념품 공모전 대상 수상
☞ [여행]'쇼핑하러 부산갈까', 다음달 1일부터 40일간 그랜드세일 열려.
☞ [여행]낭만가득한 가을축제, 눈·코·입이 즐겁다
☞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 `제주여행만들기` 서비스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