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보람그룹, 중국·홍콩 전시회에서 펫보석 ‘펫츠비아’ 공개

김영환 기자I 2024.06.10 15:32:22

반려동물의 털, 발톱, 분골 등에서 생체원소 추출
사파이어 보석과 합성하는 펫보석 ‘펫츠비아’
최근 중국·홍콩서 열린 두 차례 전시회 참가
“아시아권 넘어 유럽 전역까지 진출 노력”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보람그룹의 생체보석 제조 계열사 비아생명공학이 지난 5월 홍콩컨벤션센터(Hong Kong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re)에서 열린 ‘2024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전시회(Premium Pet Supplies Expo 2024)’에 참가했다.

(사진=보람그룹)
지난달 10일부터 3일간 열린 이 전시회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반려동물 식품이나 음료, 의류, 장난감, 건강, 뷰티 등 다양한 제품 등을 선보였는데 반려동물 생체보석 ‘펫츠비아’는 단연 돋보이는 프리미엄 펫 상품으로 주목받았다.

보람그룹은 이번 전시회에서는 생체보석 대표브랜드 ‘비아젬’으로 단독 홍보부스를 마련했다. 홍보관에는 비아젬(사람), 펫츠비아(반려동물)에 대한 설명과 샘플들을 진열해 방문객들의 시선을 받았다.

비아생명공학 관계자는 “중국과 홍콩의 고객들은 대규모 첨단시설에서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반려동물의 생체보석을 만드는 당사의 상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며 “최근 두 차례 전시회에서 선보인 것을 발판 삼아 향후 아시아권 공략을 넘어 전세계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생체보석은 사람이나 반려동물의 머리카락, 털, 손발톱, 분골 등에서 생체원소를 추출해 인공 사파이어와 합성해 세상 유일한 보석으로 만드는 상품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