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넥슨, '즐거운 직장, 행복한 기업' 인증 문체부 장관상 수상

이유미 기자I 2014.10.31 15:01:05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넥슨 31일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하는 ‘2014 즐거운 직장, 행복한 기업’ 캠페인 인증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 캠페인은 직장인들이 일과 여가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범 기업들을 선정하고 사회전반에 여가활동에 대한 긍정적 분위기를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넥슨은 정부 관계자, 문화·예술 분야 전문가, 학계 인사 등으로 구성된 인증 위원회의 서면평가 및 현장실사를 거쳐 중견기업 부문에서 최종 인증을 획득했다. 직원을 대상으로 한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 운영, 직원들의 여가생활 보장을 위한 실질적 복지제도를 갖췄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넥슨은 재즈 빅밴드, 명산 트래킹, 마라톤, 유화 그리기 등 직원들의 창의성 함양을 위한 문화·예술 프로그램 ‘넥슨 포럼(NEXON Forum)’을 꾸준히 운영하는 한편 ‘3·6·9휴가’, ‘GEP(Global Experience Program)’, ‘CEP(Cultural Experience Program)’ 등을 통해 직원들의 휴식 및 여가활동을 장려하고 있다. 또 가족과 함께하는 ‘패밀리 데이(Family Day)’, 지역사회와 나누는 사회봉사 활동을 회사 차원에서 후원하고 있다.

사진은 원용기(좌) 문체부 문화예술정책실장과 강인수(우) 넥슨 본부장. 넥슨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