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미네랄 성분과 청정 대나무 기운이 흐트러진 유수분 균형을 잡아 피부 진정에 탁월하고, 알코올 프리와 무색소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정화 작용이 뛰어난 감국꽃과 남태평양 지역의 전통 약재로 유명한 노니 추출물이 스트레스와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에 축적된 독소를 정화해 준다.
`더 뱀부 오브 담양`은 밸런싱 토너(150ml, 1만2900원)와 모이스처 플루이드(150ml, 1만2900원), 모이스처 에센스(40ml, 1만4900원), 모이스처 크림(50ml, 1만4900원), 모이스처 아이크림(25ml, 1만4900원)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 더페이스샵은 2010년 겨울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러블리 믹스 뿌까` 10종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라인은 화사한 발색력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으로 10~20대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러블리 믹스` 라인에 국내 캐릭터 `뿌까` 디자인을 입혀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다.
`뿌까`는 150여개 국에 진출한 글로벌 캐릭터로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외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러블리 믹스 뿌까 라인은 BB크림과 아이섀도·블러셔·립글로스·립&아이 듀얼펜슬·속눈썹 등 총 10종으로 출시된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골드와 퍼플 계열 컬러를 주조색으로 한 아이섀도와 화려한 속눈썹 등으로 연말연시 파티에 어울리는 귀엽고 섹시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2010 헤라 홀리데이 팔레트(12컬러, 8만원)는 헤라의 스테디셀러인 립스틱과 루즈 홀릭 107호 핑크 스프링을 포함해 12가지 다채로운 립 컬러와 아이 섀도 컬러로 구성됐다.
이번 립 메이크업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는 선명한 발색력이 특징인 루즈 홀릭의 와인 키스와 부드럽고 화사한 질감이 특징인 샤인 홀릭의 핑키 브라운, 샤이니 피치, 그리고 립 글로스의 샴페인 핑크와 라스베리 레드다.
핑크와 레드, 브라운, 피치 컬러 등 다양한 색상이 한꺼번에 들어있어 홀리데이 팔레트 하나만으로 다양한 느낌의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 섀도는 로얄 실버와 로얄 골드, 쉬머 스킨, 골드 피치 등 6가지 색상 전부 홀리데이를 위해 특별히 새롭게 선보였다.
◇ 사조대림은 올해 수확한 여주산 햅쌀만을 사용한 `집에서 엄마가 만들어주는 여주쌀 떡볶이`를 새롭게 내놨다.
이 제품은 여주농협과 직접 거래 계약을 체결해 농협이 인증한 여주산 햅쌀만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아이의 입맛에 맞도록 자극적인 매운맛보다 고유의 쌀 떡볶이 맛을 높였고, 야채고명을 첨부해 식감도 살렸다.
사조대림은 쌀 소비 촉진에 기여할 뿐 아니라 가격보다 품질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들의 성향에 따라 국내산 쌀을 가공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제품 가격은 할인점 기준 4480원(405g)이다.
◇ 신송식품은 국산 쌀 100%를 숙성시켜 담근 `순(純)쌀로 빚은 고추장`을 출시했다.
100% 국산 쌀을 사용한 이 고추장은 천일염 중 품질이 가장 우수하다는 신안군의 천일염을 사용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췄다. 또 합성보존료 등 화학첨가물을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또 고추장에 건강과 깔끔한 단맛을 더하기 위해 몸에 좋은 프락토 올리고당을 사용했다. 프락토 올리고당은 식이섬유 함유량은 높으면서 칼로리는 낮아 요리의 기본적인 양념에서부터 칼로리를 생각한 제품이다.
가격은 5500원(500g)과 9000원(1kg)이고, 문의눈 080-900-3214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