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행사는 해외 기업 참여를 위해 별도의 글로벌 비즈니스 미팅을 신설해 일본, 베트남, 몽골 등 아시아 6개국 현지 기업 10개사가 참여한다.
일본 이커머스 기업, 베트남 IPTV 및 OTT 기업, 몽골 홈쇼피 기업 등 해외 기업이 국내 기업과 비즈니스 협약을 맺고 해외 크리에이터 15명 내외가 국내 뷰티, 푸드 등 제품 홍보 콘텐츠를 제작, 인스타그램 등 자체 채널을 통해 홍보 예정이다.
올해는 행사장 규모를 전년 대비 1.5배 확장, 송도 컨벤시아 2개 홀에서 3개홀로 늘렸다.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체감형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부스 참가기업도 작년보다 두 배 이상 늘어났다. 작년엔 26개였는데 올해는 64개다.
전시장은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그램과 퀴즈, 게임대전 등 메인 행사가 진행되는 콘텐츠존이 있고 팬미팅 등 팬밋업존, 관람객 체험 프로그램인 플레이존 등으로 구성된다. 팬밋업존은 숏박스, 미미미누, 김계란 등 크리에이터 11팀이 팬미팅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