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LED전광판 전문기업 주식회사 케이시스는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SQ)’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 (사진=케이시스) |
|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고 한국 서비스 진흥 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제도(이하 SQ인증)는 고객만족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서비스 품질 수준이 우수한 기업에 대해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업체로 공표하는 제도이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의 평가 지표를 기준으로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서비스 경영성과’ 등 총 7가지 항목을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 등의 과정을 거쳐 인증한다.
| (사진=케이시스) |
|
주식회사 케이시스는 △자체 전력절감 기술을 탑재한 LED전광판으로 경제성 향상 △전면개폐 슬롯타입 제품설계로 사용자 용이성 증대 △LED디스플레이 사후 서비스를 위한 전국망 유지보수 시스템·인력보유 △장애발생·하자보수 대응 매뉴얼 확립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천병민 ㈜케이시스 대표이사는 “당사는 LED전광판 개발에만 국한하지 않고, 고객을 위한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비스 품질 고도화’를 지향해왔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LED전광판 전문기업에 걸맞은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 나아가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