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매장오픈)벨라빈스커피 석촌점 外

이승현 기자I 2011.02.09 17:39:07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벨라빈스커피(www.bellabeans.co.kr)가 지난 7일 20번째 매장인 서울 석촌점을 오픈했다.

▲ 벨라빈스커프 석촌점.
벨라빈스 석촌점은 심플한 블랙 색상의 구조물과 은은한 채도, 안정되고 따뜻한 느낌의 원목가구가 조화를 이뤄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한쪽 벽면에는 벨라빈스의 명품커피 코피루왁을 상징하는 사향고양이 벽화가 그려져 있어 1% 명품 커피전문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벨라빈스는 이번 석촌점 오픈을 기념해 9~10일 양일간 사향고양이 캐릭터 인형 탈을 쓴 도우미들이 블루베리라떼를 무료로 제공하는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석촌점을 방문한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머그컵을 증정하고 600명에게는 벨라빈스 1% 컵받침과 다양한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벨라빈스는 서울 및 경기지역 대형 오피스상권 입점 희망자를 대상으로 오는 11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일본라멘전문점 니혼만땅, 부산 화명점

일본 라멘전문점 니혼만땅이 부산 3호 매장인 화명점을 오픈했다.

니혼만땅의 부산 화명점은 주거 및 학원 밀집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가족과 학생, 퇴근 후 직장인, 부산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규명 니혼만땅 사업부 전무는 “부산 화명점은 제주와 일본 수출까지 이뤄지는 교두보 매장으로의 역할을 할 수 있는 매장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부산 화명점에서는 방문고객에게 오니기리와 야끼교자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서울 신촌점에서 진행 중인 사케 주문시 곰인형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