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와 기아차는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주요 피서지 등 총 17개소(현대차 9개소, 기아차 8개소)에 임시 서비스코너를 마련해 안전운행을 위한 필수사항 점검 서비스와 함께 소모품 무상교환 서비스, 향균·탈취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경부선 안성(부산방향) △영동선 횡성(강릉방향) △중앙선 치악(대구방향) △중부선 음성(통영방향) △중부내륙선 충주(마산방향) △서해안선 대천(목포방향) △호남선 정읍(순천방향) 등 고속도로 휴게소 7개소와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전북 무주 구천동 주차장 등 피서지 2개소에서 서비스 코너를 운영한다.
기아차는 △경부선 기흥(부산방향)·칠곡(부산방향) △영동선 강릉(강릉방향) △중앙선 치악(대구방향) △서해안선 화성(목포방향) △호남선 백양사(순천방향) 등 고속도로 휴게소 6개소와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전북 무주 구천동 주차장 등 피서지 2개소에서 서비스 코너를 운영한다.
현대·기아차는 서비스 코너 방문 고객에게 냉각수,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등 휴가길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필수 사항 점검은 물론 간단한 소모품 무상교환 서비스 및 향균·탈취 서비스, 필요시 스캐너를 활용한 정밀 점검 및 스크래치 제거 등의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특히 △중앙선 치악휴게소 △무주 구천동 주차장 △꽃지해수욕장 서비스코너에서는 현대모비스와 합동으로 AVN 전담서비스팀을 운영, 오디오 점검 및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현장에서 조치가 어려운 차량은 현대·기아차 직영서비스센터나 인근 서비스 협력사에 입고 후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등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특별 점검 서비스의 구체적 일정과 장소는 현대차 블루멤버스 홈페이지(bluemembers.hyundai.com)와 기아차 Q멤버스 홈페이지(q.kia.com), 각 사 고객센터(현대차: ☎080-600-6000 / 기아차: ☎080-200-2000)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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