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특별 지원 서비스는 7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2주 간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문 테크니션이 차량 침수 여부 및 내·외관, 엔진룸 등 빗물 유입이 우려되는 부분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필요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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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예기치 못한 집중 호우로 걱정이 많으실 고객분들을 위해 이번 특별 지원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앞으로도 안전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