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교원그룹, 유아 대상 스마트 교육상품 무료 체험 기회 제공

채상우 기자I 2016.11.22 11:38:21

23일 TV홈쇼핑 통해 1만5000명에게 무려 체험 기회

[이데일리 채상우 기자] 교원그룹은 유아 대상 스마트 교육상품인 ‘누리 스마트 빨간펜’과 ‘키즈 스마트 빨간펜’ 일주일 무료 체험 기회를 TV홈쇼핑을 통해 1만5000 명에게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TV홈쇼핑은 오는 23일 오전 10시 2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J오쇼핑(035760)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3~7세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TV홈쇼핑을 통해 교원의 스마트 교육상품을 보다 쉽게 접하고 아이와 함께 직접 체험해본 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교원그룹은 이번 TV홈쇼핑을 통해 유·초등 자녀를 둔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초등 중심이었던 사업 대상을 유아까지 확대·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누리 스마트 빨간펜은 3~5세 대상의 누리과정 통합 활동 학습지다. 누리과정의 5가지 영역인 의사 소통, 자연탐구, 사회관계, 신체운동·건강, 예술경험을 총 96가지 주제로 빠짐없이 다룬다.

키즈 스마트 빨간펜은 5~7세 대상의 스마트 종합 학습지로 누리 과정에 맞춘 주제별 학습은 물론 초등 교과 영역을 균형있게 다룬다. 언어·수학·사회·과학의 초등 교과 과정은 물론 음악·미술·체육 등 누리 과정 주제를 모두 공부할 수 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이번 TV홈쇼핑을 통해 고객이 누리&키즈 스마트 빨간펜을 보다 쉽게 접하고 직접 사용해 봄으로써 교원그룹의 우수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스마트 교육법을 체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