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현대홈쇼핑은 캠핑족과 함께 ‘쇼핑의 선수 바캉스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27일 저녁 7시 35분부터 2시간동안 ‘천하일미 소불고기’, ‘자이글 프로’ 상품을 방송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직접 소불고기를 요리해 먹는 장면도 실시간으로 생중계 방송한다.
또한 캠핑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 ‘현대홈쇼핑 부스’를 마련해 미니축구장에서 미션을 성공한 고객들에게 핸디형선풍기, 양산, 스틱형 선크림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캠핑 스튜디오’를 마련해 무료로 개방하고, ‘현대홈쇼핑 TV 포토존’도 운영한다.
아울러 현대홈쇼핑은 오는 29일 오후 밤 10시45분부터 2시간 가량 ‘LG전자 특별할인 방송’을 진행한다. 오크밸리 캠핑장에 마련된 ‘LG전자 쇼룸’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담아 방송에 내보내고, 에어컨 등 계절 가전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 ‘휘센 듀얼 에어컨 빅토리 2in1’(264만9,000원), ‘슈퍼울트라 65인치 HDTV’(237만원) 등이 있다.
이밖에 현대홈쇼핑은 27일 중복을 맞아 이색 이벤트도 연다. 27일 당일 스포츠 의류, 속옷, 가전 등 30여 개 행사 품목을 두 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까르보 불닭볶음면(5개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생동감 넘치고 다채로운 방송 화면을 담아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다양한 부스 체험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