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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비티는 지난 25일 롯데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인 ‘영스타일’에서 1만8300병의 방송물량을 모두 판매했다.
그래비티 샴푸는 특허 성분인 ‘리프트맥스’를 사용해 모발에 즉각적인 폴리페놀 보호막을 형성, 한 번의 샴푸로도 모발 굵기가 19.22% 증가하고, 헤어볼륨이 87.27% 향상되는 효과를 공인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한 제품이다. 2주 사용으로 약 73.23%의 모발탈락 감소 효과를 볼 수 있다.
엄성준 그래비티 글로벌 세일즈 디렉터는 “롯데홈쇼핑과 협업해 선보인 그래비티 스트롱 샴푸는 부드러운 사용감을 더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사용하는데 중점을 둔 제품”이라며 “고물가 탓에 소비자들의 씀씀이가 줄어들어 홈쇼핑에서 큰 매출을 내기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준비한 수량이 빠른 시간내 판매돼 고기능성 헤어케어 시장의 성공가능성을 다시한번 확인했다”고 말했다.
한편, 그래비티는 브랜드 론칭 넉달만에 효성화학으로부터 30억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유치에 성공했다. 롯데홈쇼핑, 현대백화점, 마켓컬리, 쿠팡 등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망에 입점해 판매망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