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행사는 IT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더 나은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실제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우수인력을 채용하고자 하는 기업을 선정해 진행한다.
|
IT분야에서도 수요가 많은 개발자와 클라우드, 인공지능(AI) 분야의 기업을 선정해 진행되며 행사에는 KG이니시스, 라임컴퍼니, 메가존클라우드, 에스넷그룹, 오케스트로, 오픈베이스, 소프트베르크, 그레이비랩 등 총 8개 기업이 참가한다. 행사는 오는 27일 오후 1시부터 강남취·창업허브센터(서울 강남구 역삼로 160)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자신의 이력서만 지참하고 행사장으로 방문하면 면접 기회를 얻을 수 있다.
KG에듀원 이원찬 대표는 “이번행사를 통해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기업맞춤형 인력을 현장에서 직접 파악하고 우선적으로 선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IT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다양한 면접 기회를 제공하고 취업의 문을 열어준다는 점에서 청년취업률에 직접적인 기여를 하기에 중요한 행사”라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워크넷 및 KG에듀원 아이티뱅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36.8억' 박재범이 부모님과 사는 강남 아파트는[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500062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