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로 아시아 최대 콤부차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프레시코가 생산하고 있다. 지난 8일 ‘2021 올리브영 어워즈’ 트렌드 헬시푸드에 선정된 데 이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까지 잇따라 수상하며 국내 대표 콤부차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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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부한 영양 함유와 새콤달콤한 감칠 맛이 특징인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이번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탄탄한 고객 충성도와 우수한 품질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됐다.
1초에 한 병 꼴로 판매되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현대인들이 놓치기 쉬운 영양을 한 병에 고루 담은 건강 발효음료다. 유기농 원재료를 프레시코만의 독자적인 506시간 발효기술로 발효해 생성된 글루쿠론산, DSL은 체내 독소 배출과 항산화, 항암 효과가 뛰어나며, ‘3저’ 저칼로리, 저카페인, 저당 역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만의 특징이다. 콤부차 100ml 기준, 칼로리가 30kcal 정도로 우유보다 낮고 유기농 사탕수수 원당을 발효시켜 당 함량도 낮아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직접 뽑아 주신 상이기에 더욱 그 의미가 깊다”면서 “국내 퍼스트브랜드로서 국내를 넘어 앞으로 세계 콤부차 시장의 넘버원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