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이데일리 박진환 기자] 충청권 스타 여성 벤처인으로 유명한 김영휴 ㈜씨크릿우먼 대표가 ‘책 속에서 새로운 나를 찾다’라는 주제로 강연에 나섰다.
㈜엔터스코리아 책쓰기브랜딩스쿨은 지난 8일 서울 강남구민회관 공연장에서 ‘제1회 저자강연회’를 개최했다.
이번 강연은 책쓰기브랜딩스쿨의 첫 저자강연회로 스타 저자들이 총출동했다.
중소벤처기업부 박영선 장관 추천도서인 ‘여자를 위한 사장수업’의 저자 김영휴 대표와 3P자기경영연구소 대표이자 베스트셀러 ‘성과를 지배하는 바인더의 힘’의 저자인 강규형 작가, ‘세·바·시(세상을 바꾸는 시간)’ 등 TV 강연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이랑주 작가 등 3명이 강연자로 나왔다.
이날 강연회에서 3명의 작가들은 ‘2020 책 속에서 새로운 나를 찾다’라는 주제 아래 ‘새로운 나’를 만들기 위한 자신들만의 비법을 공개했다.
씨크릿우먼 김 대표는 지난 20년 동안 기업을 일궈오며 겪었던 경험과 노하우를 소개했다.
이어 참여자들과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지며, 소통했다.
김 대표는 “직면이 곧 내 삶의 만사형통하는 노하우”라며 삶을 통찰하는 직면의 기술을 참여자들에게 전달했다.
그는 “제품이 고객의 삶에 기여가 되고 고객의 삶에 영향이 준 아름다운 이야기를 접하는 것은 창업할 때는 생각지 못한 새로운 인연이자 새로운 기쁨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창조적인 경영과 경쟁력 있는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창립 19주년을 맞는 씨크릿우먼은 헤어웨어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과 행운 스토리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 패션 브랜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