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 진행

김보경 기자I 2015.11.20 12:46:26
포르쉐코리아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23일부터 12월 18일까지 전국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포르쉐 전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안전 주행을 위한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과 윈터 타이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포르쉐코리아 제공.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포르쉐코리아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23일부터 12월 18일까지 전국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포르쉐 전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안전 주행을 위한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과 윈터 타이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포르쉐는 이번 겨울 서비스 캠페인에서는 포르쉐의 첨단 장비인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겨울철 대비 주요 차량 항목 무상 점검이 진행된다. 엔진오일, 라디에이터, 냉난방 시스템, 배터리 등을 포함한 겨울철 관련 계통의 유상 수리 시 부품과 작업 공임에 대해10% 할인을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소낙스 더 뷰 워셔액을 무상으로 보충해주고,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포르쉐 드라이버스 셀렉션 노트를 제공한다. 또한 윈터 서비스 기간에 포르쉐 테큅먼트에 대해 10% 혜택(에어로킷 컵,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20%혜택)이 제공된다.

윈터 서비스 캠페인과 함께 12월 31일까지 윈터 타이어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포르쉐가 인증한 겨울 타이어는 여름용 또는 사계절 타이어와 비교해 눈길과 빙판 등에서도 우수한 접지력과 짧은 제동거리로 높은 수준의 퍼포먼스를 제공하여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존 타이어를 윈터 타이어로 교환할 경우 10% 할인 혜택과 함께 휠 밸런스를 무상 점검 받을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