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빌라스 수원 7층에 `슈퍼키즈성장센터` 오픈

김미경 기자I 2026.02.18 17:11:25

롯데백, 유통사 첫 성장센터 운영
아이 발달 돕는 맞춤형 프로그램
신도시 `MZ부모 고객` 호응 기대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쇼핑몰 타임빌라스 수원은 유통사 처음으로 유아 성장 전문 브랜드 ‘슈퍼키즈성장센터’를 7층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수원 권선구 서둔동에 위치한 타임빌라스 수원 '슈퍼키즈성장센터'에서 검사를 받는 어린이의 모습
슈퍼키즈성장센터는 유아체육과 물리치료를 결합한 유아 성장 전문 브랜드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돕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국내 유일의 ‘아이 성장 올케어 솔루션’을 표방하는 곳으로, 체계적인 성장 케어와 물리치료사의 전문적인 관리 시스템을 통해 아이의 성장 발달 상태를 점검하고, 발달 중심의 체육 활동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20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성장 검사와 영양제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월 말까지 신규 등록 고객에게는 수강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선엽 롯데백화점 키즈팀장은 “자녀의 건강한 성장과 발육에 대한 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기존 놀이형 키즈카페에서 더 나아가 성장 발달 전문 컨텐츠를 선제적으로 도입하게 됐다”며 “특히 수원은 산업단지와 다수의 신도시 조성으로 120만 인구를 갖춘 경기 최대 도시로 성장한 만큼, MZ세대 부모 고객이 많아 키즈 콘텐츠에 대한 높은 관심과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