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단지 도보 5분 거리에 울산트램 정차역이 조성될 예정이라 직접 수혜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울산트램은 오는 2027년 개통을 목표로 태화강역에서 신복로터리를 잇는 1호선과 야음사거리와 송정역을 잇는 2호선으로 나뉜다. 지난해 정부의 예비타당성 대상 사업에 최종 선정되었으며 당 사업지는 2호선 수혜를 받는다.
이 외에도 번영로와 인접해 있어 시내 이동이 편리하며, 울산 교통의 요지인 태화 로터리로 접근이 용이해 울산 중심가를 비롯해 신정로, 강남로, 공업탑 로터리 등 주요 도로망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울산IC 등을 통한 고속도로 진출입도 편리하다. 차량 10분 거리에는 울산고속터미널, 울산시외버스터미널이 위치해 있는 등 광역 교통망이 갖춰져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한 타지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단지는 태화강 강변공원을 바로 누릴 수 있는 입지로 조망권은 물론이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자전거도로 및 산책로, 유채꽃단지, 체육공원, 울산 시민공원 등이 가깝고 태화강 국가정원까지의 접근성도 좋다. 태화강 강변 일부 권역은 국가정원으로 지정될 만큼 쾌적한 환경을 갖췄다
또한 대형 쇼핑몰 세이브존도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울산병원과 문화예술회관 등 의료시설과 문화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뉴코아아울렛,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이 집결된 지역 최대 상권 중 하나인 삼산동 일대도 쉽게 오갈 수 있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빌리브 리버런트의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화합로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