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는 29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오는 6월 8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 역대 최대 참가 규모인 총 2208㎡의 면적에 전시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신차와 콘셉트카를 포함한 총 24대의 차량을 전시한다.
특히, 쉐보레는 오는 6월 26일 전세계에 동시 개봉하는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신작, 트랜스포머4(Transformers 4)에 주인공 범블비(Bumblebee)로 출연하는 카마로(Camaro) 콘셉트카를 부산모터쇼를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
새롭게 선보이는 범블비 콘셉트카는 현행 판매 모델인 5세대 카마로에 영화가 소개하는, 미래 세상을 상징하는 세련된 디자인 요소를 담아 재해석한 헤드램프와 라디에이터그릴 등을 적용했다.
2007년 첫 선을 보인 1편부터 주연을 맡아 출연한 카마로는 이번 편을 통해 고성능 스포츠카 콜벳 스팅레이(Corvette Stingray), 소형차 아베오(Aveo) 및 소형 SUV 트랙스(Trax)와 함께 등장한다.
친환경 고연비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 제품군을 선보여 온 쉐보레는 올란도와 캡티바 같은 RV 차급은 물론, 크루즈와 말리부 등 디젤 모델이 보편적이지 않은 승용 모델에 연비가 뛰어난 친환경 디젤 엔진을 적용해 큰 호응을 얻어왔다. 또한, 트랙스와 크루즈, 아베오RS 등에 차례로 소형 터보 엔진을 선보이며 국산 자동차의 다운사이징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 관련이슈추적 ◀
☞ 2014 부산국제모터쇼
▶ 관련포토갤러리 ◀
☞ 2014 부산국제모터쇼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2014 부산모터쇼]폭스바겐 콘셉트카 '크로스블루' 亞 첫선
☞ [2014 부산모터쇼]캐딜락 콘셉트카 '엘미라지' 첫선
☞ [2014 부산모터쇼]벤츠코리아, 신형 C-클래스·GLA-클래스 공개
☞ [2014 부산모터쇼]재규어 F-타입 쿠페·레인지로버 롱휠베이스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