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피자주문 고객 대상 내년 달력 증정

전재욱 기자I 2020.12.03 10:55:38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지난달 출시한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주문 시 ‘2021 펜 꽂이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탁상용으로 제작된 ‘2021 펜 꽂이 캘린더’는 각종 필기구를 담을 수 있는 펜 꽂이가 부착돼 있어 높은 편의성과 실용성이 특징이다.

행사는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문영수증 한 건당 캘린더 한 개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전국 굽네치킨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매장마다 수량 및 제공 방법이 다를 수 있어 해당 매장에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가맹점별 캘린더 물량 소진 시까지 지속된다.

굽네치킨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11일까지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 댓글란에 수험생들을 태그해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021 펜꽂이 캘린더’와 신메뉴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굽네치킨은 이달 31일까지 한 달간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주문하면 리얼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굽네치킨의 대표 사이드 메뉴 ‘바게트볼 갈릭크림’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12월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들은 실용성 있는 펜 꽂이 캘린더는 물론, ‘바게트볼 갈릭크림’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정태용 굽네치킨 대표는 “올 한 해 동안 굽네치킨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굽네치킨과 함께 다가오는 2021년을 알차게 계획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