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글로벌 이커머스 진출 전략` 온라인 세미나 개최

이후섭 기자I 2020.10.12 11:43:02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전자결제 기업 KG이니시스(035600)는 `비대면 시대, 글로벌 이커머스 진출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3일과 20일 이틀에 걸쳐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로 비대면 거래가 확산됨에 따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이커머스 비즈니스에 대한 인사이트와 진출 전략 등의 프로그램을 온라인 사업자들에게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세미나에서는 글로벌 이커머스 진출을 꿈꾸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이커머스 `아마존`과 동남아시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쇼피` 입점 방법부터 판매전략에 관한 설명과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또 글로벌 오픈마켓 시장 전략, 베스트셀링 제품과 트렌드까지 폭넓은 정보를 공유해 참석자들의 이해도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크로스보더 결제 솔루션 기업인 페이오니아의 효율적인 대금 수취 솔루션을 셀러들에게 소 개하고, 수출 신고와 관세관리 등에 대한 실무 강연 도 제공된다.

KG이니시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어 국내 셀러들이 전세계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사업을 확장하기에 최적의 기회”라며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글로벌 이커머스 사업을 시작하는 신규 셀러들과 기존 셀러들이 사업을 확장해 나갈 수 있 는 구체적인 전략과 매출 증대 방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KG이니시스는 앞으로도 가맹점들이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에서 비즈니스 성장을 이어갈 수 있는 새로운 기회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KG이니시스는 호스팅, 물류, 이커머스 플랫폼 등의 글로벌 파트너와 협력해 가맹점들이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들을 이어오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