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더고 광고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정민은 특유의 진정성과 꾸밈없는 솔직한 매력으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어, 온더고가 추구하는 ‘바쁜 일상 속 간편하지만 제대로 된 한 끼’라는 핵심 가치를 더욱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광고 영상은 온더고 제품의 풍부한 메인 토핑을 강조하고, ‘보이는 맛 그대로’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원재료 본연의 식감과 맛을 살린 온더고의 강점을 부각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집밥처럼 따뜻하고 친숙한 공간 분위기를 연출해, 일상 속에서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식사라는 점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배우 박정민은 촬영 현장에서 “온더고 최애 메뉴는 숯불향 바베큐 치킨덮밥”이라고 밝혀, 실제 온더고 마니아다운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공개되는 광고 영상은 까보고서, 다양함, 편리함 등 총 3편이다. ‘까보고서’ 편 테마는 ‘보이는 맛 그대로’ 슬로건을 강조한 내용으로, 제품을 개봉해 실제 조리된 제품과 포장지 이미지의 높은 싱크로율을 강조했다. ‘다양함’ 편에서는 ‘먹던 것만 까먹을 땐 온더고를 까보자고!’라는 메시지를 통해 40종 이상의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특장점으로 부각했다. ‘편리함’ 편에서는 ‘밥 시간을 까먹을 땐 온더고를 까보자고!’라는 메시지를 통해 고퀄리티 식사를 빠르게 즐길 수 있다는 간편함을 보여준다.
광고 영상은 15일부터 케이블TV와 유튜브“OTT 등 디지털 매체, 옥외광고 등 다양한 미디어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온더고가 출시 이후 12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냉동 도시락 시장을 선도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어, 배우 박정민을 모델로 하는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며 ”모델의 솔직한 매력이 온더고가 지향하는 ‘보이는 맛 그대로’의 가치와 제대로 부합해 이번 캠페인에 대한 기대가 크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십자가 비니가 뭐길래?…1400만원 눌러 쓴 올데프 영서[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300213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