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전은 사전예약과 본 행사로 나눠 진행한다. 최대 1만5000원 할인쿠폰은 동일하나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에선 최대 4% 포인트 페이백(기존 대비 40배)을 받을 수 있어 혜택이 더 크다.
이번 기획전에는 미트박스의 자체 브랜드(PB) ‘당당한컷’의 미국산 앵거스 LA갈비 선물세트부터 꽃등심을 중심으로 구성된 투뿔(1++) 한우 선물세트 등이 준비됐다.
기획전에서는 유통 마진을 최대 30%까지 줄여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우 투 세트의 경우, 타사 대비 약 30%, LA갈비 세트는 타사 대비 10%의 가격경쟁력을 갖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한우 투뿔 세트는 9만원대부터 20만원대까지, LA갈비 세트는 5만원대 알뜰상품부터 12만원대까지 구성돼 있다. 보냉가방도 함께 제공해 선물세트가 배송지에 도착할 때까지 최대한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미트박스는 고객이 희망하는 날짜에 맞춰 선물을 배송해 주는 ‘배송일 지정’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일 방침이다. 여러 주소지로 선물을 보내고 주소지별로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미트박스 어플리케이션 내 ‘선물하기’ 기능으로 카카오톡 자동 연동을 통해 지인에게 손쉽게 선물을 보내는 등 소비자 편의성이 높아졌다.
미트박스 관계자는 “‘당당’시리즈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고기 선물만큼은 ‘고기 플랫폼’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의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달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