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삼성전자 뉴스룸에 따르면 이 회사는 오는 27일 오후 8시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갤럭시 팬파티를 연다. 폴더블폰의 기존 구매자들과 사전 예약자, 갤럭시 팬 등 총 1000명을 초청한다. 참여자들은 자신의 개성을 반영한 아바타로 메타버스 플랫폼에 접속, 여러 팬들과 소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팬들이 즐거워할만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그간의 갤럭시 팬파티 하이라이트 영상과 아이돌 가수들인 승희·김희철·미주·정세운 등 갤럭시 실제 유저들로 구성된 ‘프로덕션Z’의 축하 메시지를 볼 수 있다.
행사에 참가하는 출연진 라인업도 다채롭다. SNS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키크니’는 갤럭시Z 폴드3와 ‘S펜’을 활용해 팬의 폴더블 사연을 한 컷 툰으로 그려준다.
뿐만 아니라 피식대학의 ‘카페사장 최준’과 팬들이 스토리와 결말을 직접 선택해 가는 ‘인터렉티브 드라마’, 폴더블 테마송과 댄스 최초 공개, 그리고 고상우·이은호·정재환 작가가 갤럭시Z 폴드3의 S펜과 갤럭시Z 플립3의 카메라를 활용해 제작한 NFT 작품 공개 등이 이어진다.
또한 갤럭시 팬들은 ‘폴더블 액션 퀴즈쇼’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티 말미에는 가수 비비(BIBI)와 릴보이가 무대에 올라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팬파티 ‘폴더블데이’는 메타버스라는 특별한 공간에서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더욱 깊게 교감하고 소통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한 행사”라며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가 펼쳐 나갈 새로운 세상을 이번 ‘폴더블데이’에서 가장 먼저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갤럭시 팬파티 ‘폴더블 데이’는 초청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지만, 행사 과정과 내용이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을 추후 삼성전자 소셜 채널을 통해 모든 사람에게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