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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캠페인은 사람들이 집에서 겪는 현실적인 홈퍼니싱 고민들을 이해하고 해결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이케아 코리아는 재충전을 위한 공간으로서의 침실을 재조명하고 침실 홈퍼니싱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이케아 코리아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베드룸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진행해 두 가족을 선정, 각각의 집을 방문해 그들이 침실에서 겪는 홈퍼니싱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가족들과 함께 실제 침실을 새롭게 꾸몄다. 이케아 광명점은 아이가 있는 가족과 함께 침실을 어린 자녀가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으로, 이케아 고양점은 청소년 자녀를 둔 50대 부부와 함께 침실을 중년 부부의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
캠페인 론칭을 맞아 이케아 코리아는 웹사이트를 통해 15일부터 두 가족과 함께한 캠페인을 홈퍼니싱 고민 내용과 함께 소개하고, 오는 22일부터 이케아 코리아와 고객이 함께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 나가는 캠페인의 전 과정을 담은 2편의 영상도 공개한다.
한편, ‘우리집+IKEA’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