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한 달 동안 갸스비 홈페이지(www.gatsby.co.kr)에서는 갸스비 헤어잼 정품을 증정하는 ‘갸스비 헤어잼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도 찾고, 헤어잼도 받는 일석이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11월 23일까지 올리브영 행사 매장을 방문하면 헤어디자이너가 직접 연출해주는헤어잼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다. 26일 명동중앙점에 이어 혜화역점(11/2), 홍대입구역점(11/16), 명동본점(11/23)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이달 31일과 내달 1일에는 서강대에서도 행사가 펼쳐진다.
한편 갸스비 헤어잼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사용감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세팅력을 보여주는 신개념 헤어 스타일링제다. 지난 8월 일본에서 첫 선을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데 이어, 10월에는 한국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제품은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정하게 붙이고 세우는 헤어스타일에 맞는 타이트뉘앙스와 깔끔한 앞내림, 옆다운 헤어스타일에 맞는 스마트 뉘앙스, 정수리를 띄우고 유지시키는 러프 뉘앙스이다.
뿐만 아니라 이너아미노산이 배합되어 있어 스타일링과 동시에 헤어 케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으며 액상타입으로 되어 있어 초보자도 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금까지 일본에서는 일본만의 헤어 스타일이 주를 이루었으나, 이제는 한류의 영향으로 한국의 댄디하고 깔끔한 스타일이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한국남성의 헤어스타일이 인기를 얻으며 왁스나 젤, 스프레이로는 연출하기 힘든, 댄디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헤어잼이 발매됐다”고 전했다.
이어 “일본에서는 출시 한 달여만에 판매 top10에 들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