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패키지는 엔데믹 이후 심신 치유를 위한 ‘웰니스 여행’을 즐기며 해운대의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다. 봄 미식 피크닉 세트부터 봄꽃 스파 및 각종 부대시설 이용까지 다채로운 특전으로 가득 채웠다.
패키지 이용 시 뛰어난 맛과 영양의 ‘웰니스 피크닉 박스’를 제공한다. 특급호텔 셰프가 제철 식재료를 엄선해 만든 수제 샌드위치와 건강 음료 2잔으로 구성돼 봄철 활력을 더해준다. 본관 1층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수령 가능하다.
봄꽃 향기가 가득한 씨메르 ‘스프링 가든’ 스파도 만나볼 수 있다. 화사한 봄꽃으로 단장한 야외온천 씨메르 올데이 이용 혜택이 포함돼 탁 트인 해운대 전경 속에서 수중 꽃놀이를 즐기기 좋다. 여기에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빠짐없이 담았다. 상품 타입에 따라 고품격 미식의 정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뷔페도 맛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노마스크로 보다 자유로운 여행이 가능해진 만큼 건강한 봄 피크닉을 테마로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특급호텔 셰프가 특별히 준비한 미식으로 기력을 보충하며 봄날의 여유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