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샷에 제격"…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10종 선봬

남궁민관 기자I 2023.12.01 14:48:44

크리스마스하면 떠오르는 다양한 요소 반영
트리·리스·눈꽃·루돌프·산타 등 케이크 10종 출시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케이크 10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크리스마스하면 떠오르는 트리, 리스, 눈꽃, 루돌프, 산타 등 다양한 요소의 디자인과 반짝거리는 장식물로 화려한 느낌을 강조해 ‘인증샷’에 열광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화이트 파인 트리’와 밀크 초코&넛츠 리스 무스’.(사진=아티제)


먼저 대표 제품으로 내놓은 ‘화이트 파인 트리’는 가토 쇼콜라를 더한 케이크 시트 위에 수제 딸기잼과 딸기를 트리 모양으로 샌드한 제품이다. 새하얗게 눈 덮인 트리 위로는 반짝이는 구슬 장식물도 올렸다. 또 ‘밀크 초코&넛츠 리스 무스’는 달콤한 밀크 초콜릿에 고소한 견과류를 더한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리스 모양의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동그란 케이크 위 초록빛의 크리스마스 솔잎을 더해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 리스의 모습을 연출했다.

이외에도 △달콤한 생크림 눈밭 위 새하얀 루돌프와 눈꽃을 장식으로 올린 ‘루돌프 모카 크런치’ △귀여운 눈사람 모양의 ‘리틀 스노우맨’ △산타 모자 디자인의 ‘산타 모자 타르트’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비주얼을 듬뿍 담은 다양한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이날부터 오는 25일까지 아티제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티제 관계자는 “다시금 느껴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감성을 불어넣어 줄 수 있도록 맛은 물론 비주얼을 세심히 신경 쓴 시즌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아티제만의 멋스러운 크리스마스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맛을 모두 담은 케이크와 함께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