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좋은 잠’ 캠페인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기록

함지현 기자I 2021.09.28 14:01:42

블랙핑크 제니와 다양한 내용의 광고 선봬
‘좋은 잠’의 중요성·가치 지속 전달 방침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에이스침대는 ‘좋은 잠’ 캠페인 시즌2 광고가 유튜브 영상 조회수 1000만 뷰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좋은 잠 캠페인 시즌 2 광고 영상(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지난 8월 블랙핑크 제니를 ‘좋은 잠’ 캠페인 시즌 2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고, ‘쌓고 편’, ‘쌓지 말고 편’ 두 가지 시리즈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이후 한달 만에 유튜브에 올라간 두 편의 광고 영상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특히 ‘쌓지 말고 편’은 9월 1일 공개한 뒤 아직 한 달도 되지 않았다.

에이스침대의 ‘좋은 잠’ 캠페인은 올해 4년째 전개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좋은 잠’을 자고 일어난 후 변화한 ‘좋은 나’의 모습을 보여주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잠’의 중요성과 가치를 전달해왔다. 이번 캠페인 광고에서는 제니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일상 속 모습에 ‘좋은 잠’의 가치를 전하고 있다.

먼저 공개한 ‘쌓고 편’은 모델 제니가 독서, 강아지와 눈맞춤 하는 모습 등을 통해 사랑, 교양, 실력 등 우리 일상을 더욱 활력 넘치게 만드는 가치를 쌓을 뿐 만 아니라 좋은 잠이 주는 가치가 최우선이라는 점을 보여준다.

이어서 공개한 ‘쌓지 말고 편’은 반대로 먼지, 빨래, 외로움과 같이 일상 속 쌓지 말아야 할 것들에 대해 소개하며, 좋은 잠이 주는 가치를 지속적으로 강조한다.

에이스침대는 침대 제품과 기능만을 보여주는 전형적인 침대 광고에서 벗어나, 좋은 침대가 선사하는 좋은 잠을 자고 일어난 후 변화한 ‘좋은 나’의 모습을 통해 침대가 주는 일상의 활기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감성적인 분위기와 소비자 공감을 일으키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을 전개하며 젊은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고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광고 영상 공개 한 달 만에 조회수 1000만 뷰 돌파는 역대 자사 캠페인 광고 중 최단 기간 내에 세운 기록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새로운 모델 제니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에이스침대가 지속적으로 이야기해 온 ‘좋은 잠의 누적 효과’라는 메시지가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