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서머슈즈 ‘피오르 컬렉션’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한전진 기자I 2025.06.26 08:33:52

뮬·샌들·슬라이드 3종 구성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생활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서머슈즈 ‘피오르 컬렉션’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뮬·샌들·슬라이드 3종으로 각기 다른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피오르 뮬’ 제품컷 (사진=노스페이스)
이번 피오르 컬렉션은 캠핑, 물놀이, 계곡 산행 등 여름철 야외 활동은 물론, 고프코어룩이나 애슬레저룩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도록 세련된 디자인과 착용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장마철에도 빠르게 말릴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피오르 뮬’은 협곡에서 영감을 받은 유려한 실루엣과 물결 무늬 디자인이 특징이다. 갑피에 둥근 홀을 적용해 통기성과 배수를 확보했으며, 이중 쿠셔닝과 접지력 높은 밑창으로 착화감과 안정성을 동시에 잡았다. 색상은 크림, 다크 베이지, 블랙, 라일락, 핑크 등 8종이다.

‘피오르 샌들’ 제품컷 (사진=노스페이스)
‘피오르 샌들’은 퀵 레이싱 시스템과 메시 소재로 간편한 착화와 통기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발 앞부분 보호 설계를 적용해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활용도가 높으며, 성인용과 미니미 라인으로 출시돼 패밀리룩 연출도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크림, 라일락 3종이다.

슬라이드 형태의 ‘피오르 슬라이드’는 통기 홀과 푹신한 착화감, 가벼운 무게가 장점이다. 화이트, 라이트 베이지, 그레이, 브라운 4종으로 출시되며, 데일리 여름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두루 갖춘 피오르 컬렉션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의 일상과 아웃도어를 동시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피오르 슬라이드’ 제품컷 (사진=노스페이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