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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출고 시에는 △외관 보호를 위한 프리미엄 코팅 서비스 △200개 검사 항목 품질 인증서 △셀프 세차 키트 등을 제공한다. 특히 셀프 세차 키트는 자동차 내·외장 관리 브랜드 ‘소낙스’ 제품으로 세차 샴푸, 유리세정제, 실내클리너, 휠크리너, 타이어 광택제, 외부광택 왁스 등 6종으로 구성됐다.
사후관리 서비스도 폭넓게 지원해 보증 기간 최대 1년, 2만킬로미터(㎞)까지 연장한다. 차량 품질 및 사후 관리에 대한 고객 불안감을 덜기 위한 조치다.
애플리케이션(앱) 기반 ‘기아 커넥트’도 1년간 무상 제공해, 차량 원격제어, 길 안내, 디지털 키 등 첨단 커넥티드 카 기능을 중고차 고객도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이 외에도 △최대 10만원 상당의 ‘기아 멤버스’ 포인트 △전문 상담사의 기아멤버스 및 리멤버스 혜택 안내 서비스 △국내 85개 ‘소낙스 카케어’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세차 서비스(나이스케어) 쿠폰 등이 제공된다.
리멤버스 출시와 함께 기아는 인증 중고차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도 연다. 기아 인증중고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 가입한 뒤, 캠페인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에 참여하면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11월 7일~12월 5일이다. 경품은 △파리바게트 해피버스데이 케이크 △스타벅스 케이크 및 커피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이다.
같은 기간 내차사기·내차팔기 서비스 고객이라면 네이버페이 상품권(내차팔기 고객), GS칼텍스 주유권(내차사기 고객) 등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각 서비스 이용자 중 1명에게 맥북에어도 지급한다.
기아 관계자는 “인증 중고차 고객도 ‘기아의 소중한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신차 고객과 동일한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중고차 구매 후 겪을 수 있는 불안감을 해소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