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Ⅱ 보르도화이트’는 프렌치 시크 감성을 담은 ‘보르도화이트’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보르도와인 색상을 시트부에 적용해 인테리어 격을 높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은 물론 집안 인테리어까지 고려하는 추세”라며 “선호도가 높은 화이트 색상을 기본으로 쓰는 동시에 보르도와인 색상과 어깨 안마부, 다리부에 포인트 색상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침실과 거실 등 어디에 둬도 주변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고 설명했다.
‘팬텀Ⅱ 보르도화이트’는 사용자 체형에 맞는 마사지 깊이를 구현하기 위해 ‘XD 입체 안마 모듈’을 적용했다. 사용자 체형을 인식한 뒤 안마볼이 등 쪽의 긴 회전축에 따라 더 넓은 범위까지 움직인다. 안마볼이 수평·수직적으로 움직일 뿐만 아니라 어깨, 허리 등에 밀착한 상태에서 대각선 방향으로도 작동해 인체공학적 마사지를 제공한다.
마사지 프로그램도 강화했다. 뇌의 휴식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 마사지는 신규 모드 6가지와 50개 힐링 음악을 추가했다. 양측성 자극 마사지를 활용해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는 동시에 정신과 전문의 힐링 메시지와 음악을 함께 들려주는 멘탈마사지도 제공한다.
한국인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하지 림프모드’, ‘소화숙취해소 모드’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도 있다. 하지 림프모드는 발바닥, 종아리 에어백으로 하지 림프관 주변을 주물러 다리 피로를 해소하는 데 효과적이다. 소화숙취해소 모드는 등 쪽 소화에 도움을 주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해 소화를 촉진하고 숙취해소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수면 마사지와 림프 마사지 등을 포함해 총 24가지의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그동안 20만대 이상 판매한 팬텀 제품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디자인과 색상, 소재 등을 강화해 안마의자 격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에 출시한 팬텀Ⅱ 보르도화이트를 통해 ‘오감초격차’ 역량을 체험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