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7월 럭셔리 요트체험 이벤트

이진철 기자I 2013.07.04 16:31:45

B클래스·C클래스 출고고객 대상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럭셔리 요트체험 고객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7월 한달간 B클래스와 C클래스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서울마리나 클럽&요트에서 실시한다. 가족단위 참가자를 위해 특별히 준비된 프로그램을 통해 요트에 관한 교육은 물론, 요트 체험이 가능하다. 참가자들의 로맨틱한 식사를 위해 무제한 BBQ 뷔페(4인 기준)도 제공한다.

한성자동차는 더 뉴 E클래스의 모든 시승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QR코드가 부착된 더 뉴 E클래스 전시차량을 시승한 고객이 스마트폰을 사용해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즉석 당첨확인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등(3명) 동경모터쇼투어 패키지 ▲2등(10명) 크루저 요트체험 및 무제한 뷔페 ▲3등(50명) 5만원 모바일 주유상품권 ▲4등(100명) 3만원 모바일 주유상품권 ▲5등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를 지급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고객들에게 도심 한복판에 자리잡고 있는 수상공간에서 한성자동차 만의 품격 있는 문화체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도심 속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하고 여유로운 경험을 통해 지쳐있던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7월 한달간 B-클래스와 C-클래스 고객을 대상으로 럭셔리 요트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한성자동차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